아크릴화 그리기라는 간헐적 취미를 갖게해준 다이소 아크릴 페인팅 세트 후기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한다. 아크릴 페인팅이라고 쓰고 색칠 공부라고 읽는다. ㅎ 부담 없는 가격에 아크릴 페인팅을 쉽게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좋은 것 같다.
(물감이 들어있는) 아크릴 페인팅 세트
: 5,000원
다이소에서 구매 가능!
포함 사항: 캔버스, 팔레트, 물감세트, 붓 2개
오천원이라는 부담없는 가격에 소소한 취미 생활을 즐길 수 있다. 거의 모든 준비물이 세트 구성품으로 포함되어 있다. 따로 준비해야할 것은 물통정도일 것이다.
그리는 방법
그리는 방법도 정말 쉽다. 캔버스에는 그림 도안뿐만 아니라 숫자도 적혀있다. 이 숫자에 맞는 물감을 그 자리에 채워주면 된다. (물감에도 숫자가 적혀있다.) 방법은 쉽지만 미세한 부분을 칠하기는 어려울 수 있다. 하지만 꼭 완벽하지 않아도 되니 부담없이 마음껏 칠하면 될 것 같다~ 🤗
Tip! 연한 색부터 색칠하면, 실수를 하더라도 그 위에 진학 색을 덮어 수정할 수 있다. 물론 실수를 하더라도 전~혀 상관이 없다!
튤립 그림 말고도 오른쪽 꽃 도안도 샀었다. 캔버스가 더 작아서 그런지 더 쌌다. 3,000원 정도 했던 것 같다. 별거 아닌거 같지만, 다 하고 나면 뿌듯함이 몰려온다. 그리고 색칠 하는 동안 재미도 있었다. 만약 도안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그냥 물감으로 덮어 다른 그림을 그려도 된다. 그리고 색이 부족하다면 다이소에서 아크릴 물감 세트를 따로 사면 된다.
요즘 집 꾸미기에 재미를 붙여서 와인에 양초 녹이기도 했었다. 그 옆에 오늘 그린 그림들을 세워놓으니 나름 마음에 들었다.
나는 이렇게 처음 아크릴화에 입문하고, 그 뒤로 인터넷으로 캔버스를 따로 주문하고 다이소에서 아크릴 물감 세트도 사서 가끔 그림을 그리고 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친구 선물을 위해 그렸던 친구의 반려묘 아크릴화 후기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