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리단길 맛집] "카린지 (KARINJI)" 잠실점 #시금치 카츠카레
잠실사는 친구가 데려간 현지인(?) 추천 맛집인 <카린지 잠실점> 자주 맛집 정보를 물어보는 친구이기도 하고, 최근에 같이 제주도 여행도 가서 덕분에 맛있는 걸 많이 먹었다. 이렇게 신뢰도 100%인 친구 덕분에 경리단길에서도 맛있는 카레와 돈까스를 먹을 수 있었다.
✔️ 카린지 메뉴판
✔️ 맛 후기
(시금치 카츠카레, 고스미 돈까스, 카츠샌드, 아보카도키마카레)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가게 분위기도 너무 좋았다. 일본 느낌이 나면서도 깔끔하게 인테리어해놨다. 그리고 평일 점심이라서 그런지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올 수 있었다. 일단 점심 한정 생맥주가 2천 원이라서 바로 시켰다.ㅋ 시원하고 맛있다.
카린지 메뉴판
여기서 지금은 토마토 멘치카레가 없어지고 아보카도 키마 카레(13,000원)가 생긴 것 같다. 그리고 시그니처인 시금치는 시금치 카츠카레로 통일되고, 11,000원인 것 같다. 로스 카레, 히레카레, 포크 웰링턴 카레 등 헷갈렸는데 어쨌든 잘 된 것일 수도?ㅎ
카린지 메뉴 후기
주문 메뉴
- 시금치 카츠카레: 11,000원
- 고스미 돈까스: 12,000원
- 아보카도키마카레: 13,000원
- 카츠샌드 (2pcs): 5,000원
- 점심 생맥주 (225ml): 2,000원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다. 튀김이 엄청 바삭하고 고기도 너무 신선했다. 시금치가 정말 별미였는데 완전 강추이다. 아보카도 키마카레는 카레 자체는 조금 짠 느낌이 있었지만 아보카도랑 먹으면 조화가 좋았다. 카츠샌드도 요즘 유행인지 여기저기 많이 보이는데 이번에 처음 먹어봤다.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다.
Lazyju의 추천 메뉴
: 시금치 카츠카레
돈까스를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고스미 돈까스는 양이 너무 많게 느껴졌다. 그래서 시금치 카츠카레가 딱인 것 같다. 위에 올려진 고기도 너무너무 맛있고, 시금치 카레가 정말 매력적이다.
셋이 가서 다양한 메뉴를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다 맛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다. 카츠샌드도 맛있었는데 다음엔 시그니처 사이드인 멘치버거도 먹어보고 싶다!
총 평
: 4.5점 / 5점 만점
일본에 온듯한 식당 분위기에 맛있는 카츠까지!
시금치 카츠카레 강추합니다 💥
[카카오맵] 카린지 잠실점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32 101호 (송파동) http://kko.to/wK-fhFx4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