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조천 맛집_오션 뷰와 맛을 다 잡은 <무거 버거> #당근버거 #시금치버거
제주도 여행 중에 계속 가려고 했었는데 함덕 해수욕장과는 거리가 조금 있어서 선뜻 가지 못하고 있었다. 그리고 어느새 여행의 마지막 날이 되었고, 공항을 가기 직전 눈에 밟혔던 <무거 버거>에 방문했다! 🌝 그리고 무거 버거는 제주도 여행의 마지막 식사를 완벽하게 장식해 주었다.
✔️ 메뉴판
✔️ 맛 후기
(밀크쉐이크 세트 - 시금치 버거, 당근 버거)
무거 버거 2층 뷰
1층은 모던한 인테리어에 넓은 공간감을 느낄 수 있다. 우리도 1층에서 식사를 하였고 2층은 구경만 갔었는데 이렇게 이쁜 풍경이 날 맞이하였다.
역시 뷰가 너무 좋아서인지 인기가 많았다. 2층 자리는 꽉 차있었다. 근데 좀 덥고 좁은 느낌이 들어서 뷰만 구경하고 1층에서 먹는 게 더 좋은 것 같다. (2층에 앉지 못해서 합리화하는 거 아님😵)
무거 버거 메뉴판
메뉴는 간단하다. 3가지 종류의 버거가 있고, 취향에 따라 세트 및 음료를 선택하면 된다.
버거는 (마늘 버거/ 당근 버거/ 시금치 버거)가 있다. 세트에는 감자튀김과 음료가 추가되고, 음료는 (탄산/ 셰이크/ 커피) 중에 선택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버거에 셰이크 조합을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쉐이크가 있어서 너무 좋았다!
버거도 이름만 들으면 도대체 어떤 버거인 것이지?라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이렇게 귀엽고 자세한 설명이 있으니 맛의 조합을 생각하며 고르면 될 것 같다.
무거 버거 맛 후기
밀크쉐이크 세트
(당근 버거 + 감자튀김 + 밀크쉐이크) ✔️
(시금치 버거 + 감자튀김 + 녹차밀크쉐이크)
: 16,500원
버거도 기대 이상이었다. 사이즈 자체는 일반 수제 버거보다 조금 작다는 느낌이 든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건강하고 프래시한 맛에다가 맛의 조화가 좋았다. 너무 만족스러웠다. 고민하다 당근 버거와 시금치 버거를 골랐는데 둘 다 성공적이었다. 그래도 다음엔 마늘 버거도 먹어보고 싶다.. 감튀도 괜찮았다.
밀크쉐이크는 역시 기본이 최고인 것 같다. 녹차 밀크셰이크는 약간 인위적인 맛이 났다. 그리고 일반적인 밀크쉐이크보다는 더 찐득하고 그냥 아이스크림을 약간 녹인듯한 질감이었다. 그래도 맛있다. 크크
사진으로는 아쉬워서 영상도 첨부한다. 날씨가 너무 예술이었다..🥹
약간 외진? 곳에 있고, 함덕 해수욕장과 거리도 좀 있어서 방문이 고민되더라도 가게 된다면 후회하지 않을 맛집인 것 같다. 해수욕장은 아니지만 앞에서 수영하고 있는 사람도 많고 바다도 너무 이뻤다 ㅠㅡㅠ 나도 여기와서 수영할걸..ㅎ
총 평
: 4.5점 / 5점 만점
집 근처에 있었으면 무조건 또 갔을 버거 맛집 𖤐
그만큼 버거도 맛있고 ~ 🍔 뷰도 너무 좋고 ~ 🌊
[카카오 맵] 무거 버거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 해안로 356 (조천읍 신흥리) http://kko.to/nVdZkztV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