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
[제주도][성산 카페] 커피와 오션뷰, 다시 가고 싶은 카페_오른 (orrrn,오알엔)
Lazyju
2022. 8. 13. 07:00
반응형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가장 좋았던 카페, 오른 ✨
일단 날씨가 너무 좋았다.. 바로 앞에 펼쳐진 바다와 하늘이 너무나도 이뻤고, 건물이랑 잘 어울렸다. 🌊
목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지는 않아서 좋았다. 그래도 어느 정도 자리가 다 차긴 했다. 그리고 오른 라떼를 시켰다. 아이스로 시키려다가 갑자기 따뜻한 걸 먹고 싶어서 핫으로 바꿨다. 잘 한 선택인 것 같다.
오른 라떼 (Hot)
: 8,000원
오른 라떼, 진짜 너무 맛있었다. 비주얼도 너무 이쁘고 위에 미니 크로와상도 귀여운데 맛도 있다.. 뷰 자체로도 매력적인 카페인데 커피도 너무 맛있어서 재방문 의사 💯 적절한 단 맛에 부드러운 크림과 바삭한 크럼블과 땅콩의 조화가 완벽하다. 그리고 아이스보다 따뜻한 게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었다. (아이스 먹어보진 못함..)
내부 뷰도 넘. 좋았다. 나는 1층에 앉았는데 여기뿐만 아니라 2층에 펼쳐진 바다도 너무 이뻤다. 그리고 건축도 감각적이고 유니크했다. 화장실 구조가 특이했는데 매력적이었다.
제주도엔 모던하고 오션뷰인 카페들이 많이 있지만, 이 카페도 강력하게 추천할 수 있는 카페 중 하나일 것 같다. 성산 쪽에 방문한다면 다시 한번 가고 싶다.
총 평
5점 / 5점 만점
: 다시 오고 싶은 뷰 & 커피 ,, ☕️
[카카오맵] 오른(orrrn,오알엔)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해맞이해안로 2714 (성산읍 오조리) http://kko.to/Rdi0KNJzF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