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헐적 취미.
다이소 물감으로 친구 고양이 그리기 🎨 #아크릴화
Lazyju
2022. 10. 13. 07:00
반응형
아크릴화에 취미가 생긴 이후에 이것저것 그려보고 싶은 욕심이 생겼다. 그리고 친구에게 그림 선물을 주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가장 오래된 친구의 반려묘를 그리는 것에 도전해보았다!
오늘의 그림 모델
💛모레💛
모레는 인스타도 따로 있어서 고를 사진의 선택지가 많았다. 그래도 귀엽고 최대한 그리기 쉬울 것 같은 것은 사진을 골라보았다. 일단 배경도 단순하고 모레의 얼굴이 잘 보이는 것 같아서 이 사진을 선택했다.
그림 그리는 과정
흰 털을 표현하는 것이 조금 까다로웠다. 전체적으로 밝기 때문에 밑그림은 최대한 옅은 노란색으로 진행했다. 털을 어떻게 표현하면 좋을까 고민이 많았는데 최대한 음영을 주며 표현하려고 노력했다. 그리고 깔끔한 그림을 그리기 위해 사진 속 배경은 없애고 단색으로 칠해버렸다.
완성작
계속해서 수정하고 그리다 보니 나름 모레의 모습이 보이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다. 분홍색 배경도 사랑스럽고 잘 어울리는 것 같아 만족스럽다.
사진과 비교해도 나름 유사한 것 같다. 어렸을 때 배운 정규 미술 과정 수준으로도 이 정도의 그림은 그릴 수 있게 되어서 굉장히 자랑스럽다. 인물을 그리는 건 더 어려울 것 같지만, 다음에 한번 도전해 봐야겠다.
선물 후기
조금 어리둥절해보이지만, 마음에 드는 눈치다.^^ (내 마음대로 단정짓기) 그림과 같이 있는 모습을 보니 너무 뿌듯하고, 귀엽다.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자랐으면 좋겠다~ 우리 모레~ 내 친구와 행복하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