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

[제주 조천 맛집] 고등어회와 매운탕이 맛있는 “도톰”

Lazyju 2022. 10. 4. 07:00
반응형

✔️ 도톰 "고딱"세트 후기
(고등어회 + 딱새우회)


제주도 여행에서의 첫 저녁! 바로 딱새우와 고등어를 조졌다 ㅋ 함덕 해수욕장 근처 핫플(?)에서는 조금 거리가 있었지만, 해수욕장에서부터 가게까지 걸어가기에 전혀 문제가 없는 위치에 자리 잡고 있다.

도톰 외부


인기 있는 가게인지 나름 일찍 갔음에도 웨이팅이 있었다. (오후 6시 전에 도착한 듯) 웨이팅 어플에 등록을 해두고 근처 구경을 하였다. 한적한 제주도 시골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길가를 발견하여 열심히 사진을 찍다 보니 어느덧 우리 입장 차례가 되었다. (2-30분 정도 기다린 것 같다.)



도톰 메뉴 후기


고등어와 딱새우를 먹고 싶었기에 고딱세트를 시켰다. 세트 가격은 단품으로 시켰을 때보다 5,000원 더 저렴하였다. 이 외에도 모딱, 모해, 고모딱 등의 다양한 세트 메뉴를 고를 수 있었다.


고딱 세트
(고등어회 + 딱새우회)

: 60,000원

 

도톰 딱새우회


말모. (말해 뭐해). 딱새우회 너무 맛있었다. >< 그리고 사이드들도 다 맛있었다. 생선 튀김도 너무 바삭하고, 콘치즈도 단짠 조화가 너무 좋았다. 콘치즈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먹음 ㅋ


도톰 고등어회


뒤이어 고등어회도 나왔는데, 웬걸 고등어회는 더 맛있다. 저번에 찾아가서 먹은 고등어회인 유명한 <미영이네>급으로 맛있는 것 같다. 같이 간 친구는 딱새우회, 고등어회 둘 다 처음 먹어본다고 하였는데 너무 맛있어했다. 밥이랑 김, 양파, 묵은지 등 취향에 맞게 싸 먹으면 된다.



도톰 매운탕


매운탕도 역대급이다. 따로 요리로 시켜먹은 매운탕이 아니라 세트로 딸려 나오는 매운탕 중에서는 가장 맛있었던 역대급 매운탕이었다. 시원하고 매콤해서 마무리로 딱 좋았다. 어차피 매운탕 엄청 많이 먹지도 못하는데 사이즈도 딱 좋은 것 같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다. 양이 많지는 않아서 둘이서 가볍게 1차로 가기 좋은 횟집인 것 같다. 웨이팅이 조금 두렵긴 하지만, 일찍 공략하여 꼭 한번 다시 가고 싶은 맛집이다.

총 평
: 4.5점 / 5점 만점

다시 가고 싶은 제주도 맛집🔥



[카카오맵] 도톰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624 1층 (조천읍 함덕리) http://kko.to/2wbQi3UU7

 

도톰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624

map.kakao.com

 

반응형